농촌에는 가뭄이 심해서 야채도 없고 가뭄 담비가 내려서 너무좋습니다 영웅님 비가와서 노래 딱 이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숭아(영천관방)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모든작물 이춤을추는거 같네요 모두 건행하세요
-
작성자최여사(광명)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얼마나 가뭄이 힘한지 알것같아요 여기도 나무들이 시들어가는 모습보고 빨립ㅣ가내렸으면 좋겠다고 생각을했어요 단비가내려져서 감사하지요 좋은주말되세요
-
작성자임순자(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제 저넥부터 경북 북부 지방 오늘 오전까지 단비가 내려서 가뭄 해소 된네요 ㅎㅎ 건행
-
작성자임순자(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