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가와서

작성자임순자(경북)|작성시간26.06.20|조회수181 목록 댓글 12

농촌에는 가뭄이 심해서 야채도 없고 가뭄 담비가 내려서 너무좋습니다 영웅님 비가와서 노래 딱 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숭아(영천관방)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모든작물 이춤을추는거 같네요 모두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얼마나 가뭄이 힘한지 알것같아요 여기도 나무들이 시들어가는 모습보고 빨립ㅣ가내렸으면 좋겠다고 생각을했어요 단비가내려져서 감사하지요 좋은주말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세시리아(대구)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임순자(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저넥부터 경북 북부 지방 오늘 오전까지 단비가 내려서 가뭄 해소 된네요 ㅎㅎ 건행
  • 작성자임순자(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