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신기해서

작성자머드(보령)|작성시간26.06.20|조회수1,110 목록 댓글 69

가저 왔어요
이럴수도 있다는게. 참
어덯게 이렇게 도 오이가
살수도 있을까요 달려 있다는게
신기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눈꽃님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옴(서울) | 작성시간 26.06.20 대박입니다 ~~~!!
    신기하네요
    맛점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옴님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현남(서울) | 작성시간 26.06.20 진짜신기
    하네요 생명력
    에 엄지척 👍 🫡
    사진모셔가요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박현남님
    네. ㅎㅎ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