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주말아침
우리집 꽃을 보여 드릴께요
처음 핀 꽃이 다지고
다시 핀 두번째 꽃
"카랑코에"
라고 합니다.
처음처럼
풍성하진 않아도
잔잔한 고움이
날마다 영웅님 보 듯
스밍하 듯
바라보면
기분도 꽃처럼 차분하고 편안해
지네요
영시님 마음처럼 곱고 예쁜 꽃
곱고
아름답고
예쁘고
귀한 영시님들
오늘도
꽃보다 곱고 예쁜미소
가득한
주말 보내시고
곧 방영될
산골총각 영옹 !!!!!!!!!!
수멍중...
수멍 때리는 중...
수멍후 찬양해 웅
양파 전매 특허 아이크 잡고 노래해 웅...
웃음 보따리 풀어준다 웅...
본방사수 에서
만나여~~~~~~🎶💙💙💙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희(속초) 작성시간 26.06.20 칼란디바 꽃이 무척 예쁘네요
분홍색에 흰 테두리가 특이합니다 -
작성자향수(수원) 작성시간 26.06.20 기대합니다 영웅님 건행
-
작성자비타민엄(인천) 작성시간 26.06.20 예쁜꽃보니 기분좋은날 이네요~오늘도 건행하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20 꽃이 넘 아름답고
예뻐요
오늘도 건행하시고 좋은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
-
작성자예쁜이(구미) 작성시간 26.06.20 모자쓴 모습이
순수하고 수줍어하는게
천상
영웅님 🩵
맞습니다 영시님들 건행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