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꽃을 보며 영시생각...

작성자웃자(부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452 목록 댓글 6

비오는 주말아침
우리집 꽃을 보여 드릴께요

처음 핀 꽃이 다지고
다시 핀 두번째 꽃

"카랑코에"
라고 합니다.



처음처럼
풍성하진 않아도

잔잔한 고움이

날마다 영웅님 보 듯


스밍하 듯



바라보면

기분도 꽃처럼 차분하고 편안해
지네요



영시님 마음처럼 곱고 예쁜 꽃

곱고
아름답고
예쁘고
귀한 영시님들



오늘도
꽃보다 곱고 예쁜미소
가득한
주말 보내시고

곧 방영될
산골총각 영옹 !!!!!!!!!!

수멍중...

수멍 때리는 중...

수멍후 찬양해 웅
양파 전매 특허 아이크 잡고 노래해 웅...

웃음 보따리 풀어준다 웅...

본방사수 에서

만나여~~~~~~🎶💙💙💙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희(속초) | 작성시간 26.06.20 칼란디바 꽃이 무척 예쁘네요
    분홍색에 흰 테두리가 특이합니다
  • 작성자향수(수원) | 작성시간 26.06.20 기대합니다 영웅님 건행
  • 작성자비타민엄(인천) | 작성시간 26.06.20 예쁜꽃보니 기분좋은날 이네요~오늘도 건행하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20 꽃이 넘 아름답고
    예뻐요
    오늘도 건행하시고 좋은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쁜이(구미) | 작성시간 26.06.20 모자쓴 모습이
    순수하고 수줍어하는게
    천상
    영웅님 🩵
    맞습니다 영시님들 건행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