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차

작성자삼남매(대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663 목록 댓글 34

타고
부산으로 고고씽중이네요
5년전 우연히 인연이 된 영시님과
속닥속닥 수다하면서
여행길입니다

대구역에서
마냥 어린아이처럼 좋아라
실룩실룩 뛰면서
너무 웃기다~~

이렇게
신나게 떠나네요

영시님들
밤새. 대구는 비가 내렸어요
이비온후는 더워지겠죠

언제나건행을 기도합니다

산골총각
넘기대하고
빵빵 터질것 같은예감에
너~~무기다려집니다

기분좋은 오늘되세요

영웅님&&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부산가는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남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남은오후도 믓지게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20 삼남매님
    부러워요
    저두 여해 가구. 싶네요
    좋은추억 많이 남기시고 오세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삼남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머드님
    행복한 하루 즐겼어요
    맛.저하세요
  • 작성자린주사랑해(광주) | 작성시간 26.06.20 삼남매님
    영시님과
    즐겁겠어요
    기차타고
    행복한 주말여행
    되시고
    추억소환 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삼남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구가는 기차기다리는 중인데
    추억많이 담아서가요
    맛.저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