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
부산으로 고고씽중이네요
5년전 우연히 인연이 된 영시님과
속닥속닥 수다하면서
여행길입니다
대구역에서
마냥 어린아이처럼 좋아라
실룩실룩 뛰면서
너무 웃기다~~
이렇게
신나게 떠나네요
영시님들
밤새. 대구는 비가 내렸어요
이비온후는 더워지겠죠
언제나건행을 기도합니다
산골총각
넘기대하고
빵빵 터질것 같은예감에
너~~무기다려집니다
기분좋은 오늘되세요
영웅님&&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부산가는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남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남은오후도 믓지게 보내세요
-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시간 26.06.20 삼남매님
부러워요
저두 여해 가구. 싶네요
좋은추억 많이 남기시고 오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삼남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머드님
행복한 하루 즐겼어요
맛.저하세요 -
작성자린주사랑해(광주) 작성시간 26.06.20 삼남매님
영시님과
즐겁겠어요
기차타고
행복한 주말여행
되시고
추억소환 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삼남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대구가는 기차기다리는 중인데
추억많이 담아서가요
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