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솔뫼성당

작성자호박꽂 (아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615 목록 댓글 7

솔뫼성당당에 왔는데 관광차가 너무 많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란(서울) | 작성시간 26.06.20 솔뫼성지 넘좋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봄꽃여인(울산) | 작성시간 26.06.20 네ㆍ성지순례로 많이가죠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율리아(경기) | 작성시간 26.06.20 솔뫼성지 가셨군요
    저도 다녀 왔습니다
  • 작성자우리시대사랑(경기) | 작성시간 26.06.20 넘 좋은 곳에 가셨네요
    또 가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