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

작성자유리(대구북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189 목록 댓글 3

여기대구는 비기와서
임영웅 님의노래 비가와서
들으면서 주말인데도 밖에
노래듣고 힐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화(경산)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실때는 영웅 님 에 비가와서 최고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비치나(경기) | 작성시간 26.06.20 힐링 하셔용ㄱ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