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밭에 가더니 오이를 따왔네요 🥒
제가 갔을땐 3개밖에 못봤는데 2개가
더 있었나봐요 ㅎㅎ
사놓은 오이가 4개+남아 있고
어제 얻은 오이가 +1개 밭오이+5
=모두 10개가 되었네요
오이 반찬만 하게 생겼어요🤣
비도 그치고 조금은 시원한 바람이 부네요
모두 모두 즐주되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영(경기) 작성시간 26.06.20 아하~
어릴때 엄마가 아침에 눈 뜨자마자 오이 따오라고 해서 밭에가면 이슬에 옷 다젖어서 투덜거렸었는데 그런 이유가 있었네요 ㅎ -
작성자주영(경기) 작성시간 26.06.20 이런 오이가 진짜 맛있는 오이예요
옛날 어릴적 고향에서 많이 먹었던 오이 생각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키워보고 수확하고 다 첨이라 신기해요 ㅎㅎ
-
작성자강쥐(청주) 작성시간 26.06.20 세찌맘님 맨밑에 오이는 사랑을 먹고 자라선지 반쪽하트 오이에요ㅋㅋ 무공해 오이 드시고 더 건강해지세요 수확하는 기쁨도 많이 많이 누리면서 행복한 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휘어진 오이도 반쪽 하트로 봐주시는 강쥐님 정말 사랑이 넘치세요 편한 웅밤되세요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