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열차에 몸싣고
경산을
지나고있습니다
딸 손녀 사위 보러~~
장거리 운전 놓고
열차타니 넘 좋아요
비는오지만
내마음 맑음 입니다
휴대폰에서스밍
순간을 영원처럼
오늘을 그리 보내려합니다
영웅시대 분들
멋 점하시고요
사랑합니다 🩵
임영웅님 건행ㄱ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봄꽃여인 님
수화 님
몽실 몽실 님
남포동 유명한 족발
이점심 메뉴 래요
오늘은 그냥
내려놓고
놀고올께요
사랑합니다 건행 🩵
임영웅님 건행ㄱ 🩵 -
작성자예쁜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뽕 언니
반갑습니다
여유 가 넉넉 하네요
이런 호사 도 ~~~
맛점 하시고 건행하세요 ㄱ -
작성자꼬마공주(서울) 작성시간 26.06.20 기차달릴때
비가 내려주면
정말좋지요
딸네가족 만나는
설레임과 영웅님
노래와 참 좋은날이네요 -
작성자하미(부산) 작성시간 26.06.20 부산에도 지금은 비가 그쳤네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건행
-
작성자예쁜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님들
사랑합니다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