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산행

작성자예쁜이(구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500 목록 댓글 9

부산행 열차에 몸싣고
경산을
지나고있습니다
딸 손녀 사위 보러~~
장거리 운전 놓고
열차타니 넘 좋아요
비는오지만
내마음 맑음 입니다
휴대폰에서스밍
순간을 영원처럼
오늘을 그리 보내려합니다
영웅시대 분들
멋 점하시고요
사랑합니다 🩵
임영웅님 건행ㄱ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봄꽃여인 님
    수화 님
    몽실 몽실 님
    남포동 유명한 족발
    이점심 메뉴 래요
    오늘은 그냥
    내려놓고
    놀고올께요
    사랑합니다 건행 🩵
    임영웅님 건행ㄱ 🩵
  • 작성자예쁜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뽕 언니
    반갑습니다
    여유 가 넉넉 하네요
    이런 호사 도 ~~~
    맛점 하시고 건행하세요 ㄱ
  • 작성자꼬마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20 기차달릴때
    비가 내려주면
    정말좋지요
    딸네가족 만나는
    설레임과 영웅님
    노래와 참 좋은날이네요
  • 작성자하미(부산) | 작성시간 26.06.20 부산에도 지금은 비가 그쳤네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건행
  • 작성자예쁜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님들
    사랑합니다 건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