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여사(광명) 작성시간 26.06.20 네 예쁘게 잘가꾸셨내요 수국도 활짝피면 예쁘겠어요 고구마 순은 새롭네요 잘보고갑니다즐거운시간 되세요
-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시간 26.06.20 구구팔팔님
네. 정겨운 꽃이
이쁘네요
고구마 싹이 났네요
그대루 키워도 너무 이쁘던데요
예전에 키워봐서 알아요
순이 뻣으면 한두 끝도 없이 크고 생명력이 강하데오
-
작성자구구팔팔(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고구마 사놓고 안먹어서 싹이났어요 잘키워볼려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