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오는오늘 두번핀 꽃입니다

작성자구구팔팔(경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75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20 네 예쁘게 잘가꾸셨내요 수국도 활짝피면 예쁘겠어요 고구마 순은 새롭네요 잘보고갑니다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20 구구팔팔님
    네. 정겨운 꽃이
    이쁘네요
    고구마 싹이 났네요
    그대루 키워도 너무 이쁘던데요
    예전에 키워봐서 알아요
    순이 뻣으면 한두 끝도 없이 크고 생명력이 강하데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구구팔팔(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고구마 사놓고 안먹어서 싹이났어요 잘키워볼려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용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