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오는날

작성자말리꽃(경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577 목록 댓글 13

뜨끈하게 콩나물 국밥 한 그릇하세요
여기 국물이 끝내줘요😊
맛점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콩국수도 맛나겠네요😊
    여긴 비가 많이 와서 오늘은 콩나물국밥이네요🩵😊
  • 작성자레모니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 따뜻한 국물 딱인데요
    맛있게 드시고 주말도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집에서는 더웠는데 식당 에어콘때문에 국밥은 맛나게 먹었네요😊🩵
    맛점하시고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 작성자하늘(구리) | 작성시간 26.06.20 맛점들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