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이 좋아질 땐 ★
음악이 좋아질 땐
누군가가 그리운 거구요
바다가 좋아질 땐
누군가 사랑하는거 랍니다
별이 좋아질 때는
외로운 거구요...
하늘이 좋아질 때는
꿈을 꾸는 거랍니다
꽃이 좋아질 때는
마음이 허전해서 이구요
엄마가 좋아질 때는
힘이 드는 거래요...
친구가 좋아질 땐
대화의 상대가 필요한 거구요
창밖에 비가 좋아질땐
그 누군가를 기다리는 거래요
먼 여행하고 싶을때는
마음 한 구석이 허전한 거래요
그리고~아침이 좋아질땐
행복한 거랍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나(경산하양) 작성시간 26.06.20 공감되는글이네요 감사합니다 건행~~~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합니다
늘 아침이 즐겁습니다
어떤 좋은일이 나를 맞아줄까 ???
하는 기대가 있어서일까???
늘 그리워하는 영웅님이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모두모두 건행 ⚽️⚽️⚽️⚽️
-
작성자구성맘(경기) 작성시간 26.06.20 공감되는 좋은글 감사합니다^^~~~건행^^
-
작성자하늘(구리)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자옥백년해로(서울) 작성시간 26.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