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침이 좋아질 땐

작성자오토님(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399 목록 댓글 9

★ 아침이 좋아질 땐 ★

음악이 좋아질 땐
누군가가 그리운 거구요

바다가 좋아질 땐
누군가 사랑하는거 랍니다

별이 좋아질 때는
외로운 거구요...

하늘이 좋아질 때는
꿈을 꾸는 거랍니다

꽃이 좋아질 때는
마음이 허전해서 이구요

엄마가 좋아질 때는
힘이 드는 거래요...

친구가 좋아질 땐
대화의 상대가 필요한 거구요

창밖에 비가 좋아질땐
그 누군가를 기다리는 거래요

먼 여행하고 싶을때는
마음 한 구석이 허전한 거래요

그리고~아침이 좋아질땐
행복한 거랍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나(경산하양) | 작성시간 26.06.20 공감되는글이네요 감사합니다 건행~~~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합니다
    늘 아침이 즐겁습니다
    어떤 좋은일이 나를 맞아줄까 ???
    하는 기대가 있어서일까???
    늘 그리워하는 영웅님이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모두모두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구성맘(경기) | 작성시간 26.06.20 공감되는 좋은글 감사합니다^^~~~건행^^
  • 작성자하늘(구리)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옥백년해로(서울) | 작성시간 26.06.20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