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동네
한식뷔페집이
썩 괜찮은 곳이 있어서
점심 먹으러 왔어요
지금 몇번째왔는데
올때마다 기분좋은
식사를 하고 가네요
창가에 셀프 라면 코너도
있어요
라면먹으면 안되는데
밥실컷 먹고
너무 땡겨서
에라~ 모르겠다
한개 끓여서 먹네요
넘 맛있쪄요
K~푸드
이맛이야~~
먹고 또 운동하면 되죠!
그춍~@@@
다음검색
오늘은 우리동네
한식뷔페집이
썩 괜찮은 곳이 있어서
점심 먹으러 왔어요
지금 몇번째왔는데
올때마다 기분좋은
식사를 하고 가네요
창가에 셀프 라면 코너도
있어요
라면먹으면 안되는데
밥실컷 먹고
너무 땡겨서
에라~ 모르겠다
한개 끓여서 먹네요
넘 맛있쪄요
K~푸드
이맛이야~~
먹고 또 운동하면 되죠!
그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