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도파민 라면 ~🍜

작성자별빛루시(인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786 목록 댓글 12

오늘은 우리동네
한식뷔페집이
썩 괜찮은 곳이 있어서
점심 먹으러 왔어요
지금 몇번째왔는데
올때마다 기분좋은
식사를 하고 가네요

창가에 셀프 라면 코너도
있어요
라면먹으면 안되는데
밥실컷 먹고
너무 땡겨서
에라~ 모르겠다
한개 끓여서 먹네요
넘 맛있쪄요
K~푸드
이맛이야~~
먹고 또 운동하면 되죠!
그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소소미(경기) | 작성시간 26.06.20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푸른하늘별(인천)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한번 방문 해서
    맛나게 먹을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셔요
    멀진 않으신가요
    저는 동네라서~~
    가끔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