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왔는데 어제는북파 날씨가좋아서 천지를볼수있었고 오늘은 남파에 비가와서 천지는 볼수없지만 영웅님이 준 선물이 한몫을 하고 한컷 남길수있어 행복했네요~ 오늘도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슈퍼짱이(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울집오공이 (인천)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슈퍼짱이(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돌아간 다음날 산골총각 볼수있어 다행입니다
-
작성자주영(경기) 작성시간 26.06.20 아~!백두산 천지
10여년전쯤 그 장엄한 풍광 앞에서 감탄사 연발 쏟아내었던 기억입니다^^ -
작성자디베랴(구미) 작성시간 26.06.20 저도 20년쯤 전에 백두산 천지 보고왔던 기억이 나네요
너무 장관이었는데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