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난으로 집안 치장했어요^^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552 목록 댓글 60

날은 궂으고

마음은 차분하고

올타구나 난을 정리했어요^^

꽃 보시고 환해지세요!

스밍 꺼졌나 확인 부탁드립니다 ㅋ

지니와 멜론이 배고플 시간이 지났습니다 ㅎ

영웅님 사랑으로 함께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부침개 먹고 싶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며 행복하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20 집안에 항상 꽃이 있으니 얼마나 좋으실까!! 아무나 하는거 아니죠! 정성과 솜씨 등등 저는 덕분에 꽃사진으로 눈호강합니다 따뜻한 글솜씨와 꽃들로 힐링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배순님~♡
    감사합니다 ^^
    늘 따뜻한 댓글 주시니 글 쓸 맛
    납니다 ㅎㅎ
    꽃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늘 행복하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20 불사조크로이님!

    난 꽃잔치~
    이뿌요~!!!

    항상 꽃본듯이~
    살아 보아요!

    스밍꽃 언제나 만발
    하기를…

    독려에~
    늘 감사합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