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은 궂으고
마음은 차분하고
올타구나 난을 정리했어요^^
꽃 보시고 환해지세요!
스밍 꺼졌나 확인 부탁드립니다 ㅋ
지니와 멜론이 배고플 시간이 지났습니다 ㅎ
영웅님 사랑으로 함께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부침개 먹고 싶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며 행복하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20 집안에 항상 꽃이 있으니 얼마나 좋으실까!! 아무나 하는거 아니죠! 정성과 솜씨 등등 저는 덕분에 꽃사진으로 눈호강합니다 따뜻한 글솜씨와 꽃들로 힐링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배순님~♡
감사합니다 ^^
늘 따뜻한 댓글 주시니 글 쓸 맛
납니다 ㅎㅎ
꽃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늘 행복하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작성시간 26.06.20 불사조크로이님!
난 꽃잔치~
이뿌요~!!!
항상 꽃본듯이~
살아 보아요!
스밍꽃 언제나 만발
하기를…
독려에~
늘 감사합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