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작성자유은혜(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619 목록 댓글 10

십년전 백두산 서파로 천사백 계단을 올라 청명한 천지를 봤는데 꿈만 갇네요 지금은 어림도 없는 일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꽃여인(울산) | 작성시간 26.06.20 사진 잘봤습니다
  • 작성자오토님(서울)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공유하고 싶은 친지가있어 모셔갑니다
  • 작성자소소미(경기) | 작성시간 26.06.20 사진 잘봤어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0 사진잘모셔갑니다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20 잘보고갑니다감사합니다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