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작성자유은혜(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61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십년전 백두산 서파로 천사백 계단을 올라 청명한 천지를 봤는데 꿈만 갇네요 지금은 어림도 없는 일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꽃여인(울산) | 작성시간 26.06.20 사진 잘봤습니다 작성자오토님(서울)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공유하고 싶은 친지가있어 모셔갑니다 작성자소소미(경기) | 작성시간 26.06.20 사진 잘봤어요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0 사진잘모셔갑니다건행하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20 잘보고갑니다감사합니다건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