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부침개 따라하기😆😆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431 목록 댓글 58


이 짤,
부침개 뒤집는 영웅님 말인데요😙



토끼 눈 놀란 모습이 귀여워서 보고 또 봤지만😂

영웅님은 잘못이 없습니다

반죽이 너무 질어요
(반죽은 누가?ㅋㅋ)
불이 강해서 탈까봐 너무 일찍 뒤집어야 했을거구요😆
(타이밍 안가르쳐준 사부가 옆에 계시네요ㅋㅋ)

저렇게
찢어졌어도 분명 맛있을거예요
기름도 많이 두르고 솥뚜껑 같은
두꺼운데다 부쳐서 노릇노릇 고소할거니깐요😁


저도 따라서 뒤집는 짤 만들어봤어요😆

여러날 묵은 부추가 조금 있는게 생각나서
애호박이랑 양파, 청양고추도 조금 넣고
감자 하나 갈아넣고 부쳤어요

찢어질까봐 부침가루를 세숟가락 더 넣었더니
양은 많아지고
영웅님 부침개만큼 맛깔스럽게 안보여요😋

남자 둘은 나갔고
딸은 점심먹어서 안먹고
제가 이걸 어찌저찌 먹어봐야겠네요



전 부치는 소리가 빗소리랑 비슷하다는데 진짜네요😆😆




시골에서 햇감자 사온게 있는데
이렇게 쪄서 터트려 먹으면 맛있네요
수미감자 아니고 첨 듣는 품종인데
쪄서 먹기에 딱이예요


영웅님이 삼시세끼에서는 감자를 캤는데
이번엔 양파를 뽑으시는게
아직은 강원도에서 감자 캘 시기가 아니어서였겠구나
생각이^^

산골총각영웅 영웅님 곧 만나요😄



https://youtu.be/133JjeJdEuI?si=c7nL30w3aOyL-dS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부침가루를 덜 넣고 찢어지게 한 장만 부칠까말까 갈등을 잠시 했죠ㅋㅋ
    반죽이 냉장고에 남아있으니 아직 기회는 있어요😁
    작은별님,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20 오늘 날씨가 부침개 딱이지요 너무 맛나보입니다 저도 내일은 부추 사다가 부쳐야겠네요 날씨는 오늘이 맞는데 다 늦었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먹고싶을때 먹는게 정답이지요^^
    배순님 내일 부추전 맛있게 해드세요🤗🤗
  • 작성자라임구(서울)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저도 반죽이 좀 질다 생각했어요~
    괜히 애꿎은 영웅님만~~ㅋ
    밀가루 좀 더 넣어서 반죽을 조금 되게 하면
    잘 뒤집어지는데~~ㅋ
  • 답댓글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죠 맞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