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침개

작성자양희 (강원 )|작성시간26.06.20|조회수1,299 목록 댓글 19

하루종일 비오고 바람불고 난리도 아니네요 먼가심심해서 전부처먹었어요

가지전하고 팽이버섯당근전 해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희 (강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오늘 날씨가 꾸물하니 전부다 부침개 경연대회 하는것 같네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호박꽃(인천) | 작성시간 26.06.20 양희님 저는 호박 채써려서 약간절구어서 청양구추 갈아서 암청많이넣고 부친개 해먹었네요. 우리. 별빛왕자. 임영웅 님 잘드실것같아요 소탈한. 국민가수. 임영웅 님 멋진 왕자. 임영웅 남 사랑합니다. 좋아요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양희 (강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리집은 ㅇㄱㅌ이 매운걸전혀 못먹어서 매번아싑답니다 호박꽃님도 맛저하세요
  • 작성자더 스타디움 (익산)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20 얌전히 예쁘게 부치셨네요 맛나보입니다 저도 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