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비오고 바람불고 난리도 아니네요 먼가심심해서 전부처먹었어요
가지전하고 팽이버섯당근전 해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희 (강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오늘 날씨가 꾸물하니 전부다 부침개 경연대회 하는것 같네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호박꽃(인천) 작성시간 26.06.20 양희님 저는 호박 채써려서 약간절구어서 청양구추 갈아서 암청많이넣고 부친개 해먹었네요. 우리. 별빛왕자. 임영웅 님 잘드실것같아요 소탈한. 국민가수. 임영웅 님 멋진 왕자. 임영웅 남 사랑합니다. 좋아요 건행. 🩵🩵🩵
-
작성자양희 (강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우리집은 ㅇㄱㅌ이 매운걸전혀 못먹어서 매번아싑답니다 호박꽃님도 맛저하세요
-
작성자더 스타디움 (익산)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20 얌전히 예쁘게 부치셨네요 맛나보입니다 저도 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