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 온 후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579 목록 댓글 5

요즘 더워서 산책을 못 하다가 선선해서 나와봤네요
오늘은 산책 코스를 바꿔봤어요
비 온 후 개울물이 많이 불어 있을 것 같아서요
쫄쫄 시원찮게 흐르던 산곡천이 콸콸 힘차게 흘러가네요

영시님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세요~


돌아오는 길 비비추꽃이 피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20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네요 지금은 비가안오는거 같아요 저도 살살 운동하러갔다 와야겠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클라라(수원) | 작성시간 26.06.20 비온뒤 상큼함이 있지요
    저도 나가볼까 합니다
  • 작성자행운선물 (강원 동해) | 작성시간 26.06.20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이네요영시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0 물이 좀 많이 흐르네요 돌다리도 넘 정겹구요 맛저하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호박꽃(인천) | 작성시간 26.06.20 속이시원하네요 행복한 연못 님 건행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