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저녁은 소갈비살 먹으러 왔어요~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작성시간26.06.20|조회수742 목록 댓글 8

영시님들~🩵
맛저하시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20 맛깔스럽게 잘나오네요 여름에는 단백질도 먹어줘야해요 잘하셨어요 맛나게 드시고 즐거운 주말잘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코스모스 (대전) | 작성시간 26.06.20 비가 하루종일 오네요ㆍ소갈비살도 두부 두루치도 맛잇겟네요ㆍ다들 맛나게들 드세요ㆍ건해^^ ~
  • 작성자여니(안산) | 작성시간 26.06.20 가족들과 저녁식사 맛있게 하고 오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더 스타디움 (익산)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삼남매(대구) | 작성시간 26.06.20 보령님 맛나게 드셨어요?
    짧은 여행
    신나게 하고 돌아가는중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