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들중에서 호감픽인 경우 노래듣고 콘서트가고 그정도이고 사실 가수로서는 이런 팬이 많아야 좋은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영웅님은 이런 팬이 많아서 스타디움 콘서트 매진될수 있는 것이고요 이런 대중의 관심을 유지하는데 영웅님도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찐팬은 여기에 더해서 스밍 투표 콘서트관람 등 시간과 비용을 아끼지 않는 팬이겠지요 제 생각에 데뷔 10년차에 공카에 부지런히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찐팬일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화력이 줄은 것처럼 보이는 것은 원래 시간이 흐르면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정말 중요한 대중의 관심 유지에 찐팬의 역할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카페에 자주 오시는 찐팬들은 너무 잘 응원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잘 하고 있는 찐팬들끼리 서로 격려하고 즐겁게 오래오래 영웅님 응원하기를 바래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