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팬심의단계

작성자조이플(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457 목록 댓글 51

대중들중에서 호감픽인 경우 노래듣고 콘서트가고 그정도이고 사실 가수로서는 이런 팬이 많아야 좋은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영웅님은 이런 팬이 많아서 스타디움 콘서트 매진될수 있는 것이고요 이런 대중의 관심을 유지하는데 영웅님도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찐팬은 여기에 더해서 스밍 투표 콘서트관람 등 시간과 비용을 아끼지 않는 팬이겠지요  제 생각에 데뷔 10년차에 공카에 부지런히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찐팬일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화력이 줄은 것처럼 보이는 것은 원래 시간이 흐르면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정말 중요한 대중의 관심 유지에 찐팬의 역할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카페에 자주 오시는 찐팬들은  너무 잘 응원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잘 하고 있는 찐팬들끼리 서로 격려하고 즐겁게 오래오래 영웅님 응원하기를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덕(서울) | 작성시간 26.06.20 공감 합니다 더열심히 스밍하며 응원 하겠습니다
  • 작성자토닥토닥(인천) | 작성시간 26.06.20 변함없이 스밍과 사랑으로
    응원합니다
    처음 그 마음 그대로~~♡
  • 작성자미야(시카고)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임구(서울) | 작성시간 26.06.20 꾸준히 열응하고 있지요
    비광 스밍도 꾸준히~~
  • 작성자벼리별빛(청주) | 작성시간 26.06.20 네. 처음 마음 그대로 쭈~~~욱 가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