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조카 결혼식

작성자꽃들이랑(경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1,299 목록 댓글 32

오늘 있었는데
신랑 신부 행진 할때
영웅님 무지개 노래가 흘러 나와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아마 예식장 마다
영웅님 노래들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임영웅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의스타 (화성동탄)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좋으셨겠어요^^
    영웅님 노래가 아름답고 사랑가득 이어서 결혼식 노래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꽃들이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죠~~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 작성자운정(충북) | 작성시간 26.06.20 제 지인딸 결혼때도 행진곡이 무지개 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들이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죠~~
    행진곡으로 신혼여행 떠나는 신랑신부에게
    딱 맞는 노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좋으셨겠어요
    무지개 노래가 딱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