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딸이

작성자한반도중심(경기 연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1,287 목록 댓글 19

오늘까지 교육을 받고 집에오니
연락도없이 집에와서 엄마좋아하는
된장찌게 양배추겉절이 해놓고 기다리고 있네요
요즘젊은부부 배달음식 좋아하는데 어설픈 친정부엌에서 마련해준 우리딸
고맙고 사랑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반도중심(경기 연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감사하는 우리영웅시대
    겉에있어 그냥 즐겁게 삽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커피향기(부천) | 작성시간 26.06.20 최고의 밥상이네요.
    마음씨 예쁜 효녀입니다.👍
  • 작성자써니건행(서울) | 작성시간 26.06.20 따님께서 효녀시네요 무우생채 내게도 어려운데 멈음직 스럽게 했어요
  • 작성자꿈꾸는소녀(전북) | 작성시간 26.06.20 최고의
    건강밥상
    행복 가득입니다♡
  • 작성자별하단미(서울) |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이세요
    반갖습니다.
    너무 예쁜 따님
    맛있게 많이드셨겠지요.
    늘 건행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