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즐거운 뮤직앤비어 페스티벌~

작성자마가릿(대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668 목록 댓글 3

수성못 에서 열린 치맥
페스티벌 너무 신나고 스트레스 확 날려버렸어요
진짜 신나고 행복한 밤이였어요😅
낼까지 한다고 하니 대구에
사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오늘은 웅님하고 뚜엣 했던
밴드 분들이 오셔서 같이
즐겼어요~^^
지상철타고 이제 집으로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소한(경기) | 작성시간 26.06.20 시원한 맥주에 치킨 튀김안주 최고네요~👍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주말을 보내셨네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수정아(경북) | 작성시간 26.06.21 즐거웠겠어요 ~^^
    저도 대구 수성못 가본적 있는데 좋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