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못 에서 열린 치맥
페스티벌 너무 신나고 스트레스 확 날려버렸어요
진짜 신나고 행복한 밤이였어요😅
낼까지 한다고 하니 대구에
사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오늘은 웅님하고 뚜엣 했던
밴드 분들이 오셔서 같이
즐겼어요~^^
지상철타고 이제 집으로 갑니다~^^
다음검색
수성못 에서 열린 치맥
페스티벌 너무 신나고 스트레스 확 날려버렸어요
진짜 신나고 행복한 밤이였어요😅
낼까지 한다고 하니 대구에
사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오늘은 웅님하고 뚜엣 했던
밴드 분들이 오셔서 같이
즐겼어요~^^
지상철타고 이제 집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