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정수기 기사님~

작성자크리맘(고양)|작성시간26.06.20|조회수1,753 목록 댓글 26

오늘 정수기 필터 교체 하는날
방문하시는 기사님 계속 하거든요
저희 집에 오시면 울 대장님 노래
나오면 좋와해요 기사님 저희 집에
필터 교체 오래되여거든요
기사님도 벨소리 홈 이예요
어머님도 대장님 좋와 하시고
저번에 언니한태 받은것 대장님
사진 액자 두개 드렸어요
너무 좋와하시네요
감사하다고 기사님 2집 노래 많이
알더군요 따라부르고 그러네요
영시님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남은 시간 행복한 밤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리맘(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장님 좋와하시니
    너무좋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울꽃(경기)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크리맘(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장님 좋와하시니
    너무좋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일방통행(영덕)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크리맘(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장님 좋와하시니 너무좋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