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매장을 가서 에어컨을 주문해놓고 왔는데 직원분 혹시 가수 ㅇㅊㅇ좋아하세요 하는거예요 그래서 왜요 했더니 좋아하면 씨디를 준다고 ㅠ
그래서 아니요 전 임영웅 좋아하는데요 하면서 제 폰 배경사진과 케이스영웅님 사진을
보여주면서 혹시 ㅇㅊㅇ 좋아하세요 했더니 아니요 저도 임영웅 좋아해요 하는거예요 젊은 남자분인데 벨소리가 울 영웅님
나는야 HERO가 나오는거예요
순간 너무 반가워서 어머나
반가워요 했더니 저보고 전화하라고 하네요 제가 전화하면
한참 있다받을테니까 궁금한거 있으면 자주 전화하라고 하더라고요 요즘은 젊은남자 분들도 우리영웅님을 좋아하니까
오늘 기분짱이고 너무기쁘네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할슈타트(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런것같아요
싫다는데도 몇개씩 주려고 하더라고요~^^ -
작성자뽕언니(인천) 작성시간 26.06.21 지두요 화요일이많이기다려지네요 재미있을것 같아요 임영웅 시월이 보고잡네요
-
답댓글 작성자할슈타트(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산골총각 빨리 보고싶어요 넘기대되고 잼날것 같아요 이제 2틀후면 보겠네요ㅋ
-
작성자제뉴인(서울)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그 직원 참고막 가지신 분! 아침부터 기분 좋아요!😃
-
작성자할슈타트(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쵸 직원분이 보는 눈과 귀가있는것 같아요 울영웅님을 알아본거 보면은요ㅎ저도 넘기분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