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 아침 이라서 기분이 상쾌하네요 휴일 아침 웅모닝입니다 오랫만에 늦잠을 자버렸네요 부지런히 숙제해야 겠네요 스밍부터 점검하고 웅차게 달립니다 나건내챙 챙기시면서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일락(경기광주) 작성시간 26.06.21 화순김님웅모닝입니다
어제는 비가 와서꼼짝도못하고
집콕했네요
오늘은 아침이상쾌하네요
영웅님산총각2틀나았네요
오늘도 힘차게영웅님노래로 행복 한날되세요
건행입니다 사랑합니다 친구 님 -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라일락님 웅모닝입니다 날씨가 너무 상쾌하네요 비올때는 집콕이죠 ~~산골총각 이틀 남았네요 너무 기대되네요 오늘도 건행하시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또바기(양산) 작성시간 26.06.21 화순김님 웅모님 입니다 아이고 이쁜영웅님을 맞이하니 아침부터기분이 좋아지네요 이틀이면 웅님을 만날 생각에 맘이 들뜨있어요 휴일 잘보내셔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또바기님 웅모닝입니다 이틀뒤면 우리영웅님 산골총각에서 만날수 있으니 행복하네요 나건내챙 챙기세요 멋진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