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휴일 아침 이라도

작성자강서꽃(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269 목록 댓글 6

늦잠좀 자려해도 습관이되서 오늘도 새벽에 종을 울렸네요 부지런한 새벽공주님들은 벌써 인사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웅모닝입니다
창문열어보니 공기가 아주 좋네요 코끝이 시원하게 기분 상퀘해요 영시님들 휴일 알차게 잼나게 보내세요 건행하시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희정씨님 감사해요 제 방을 찾아주셔서 고맙고요 휴일 멋지게 보내시고 항상 건행하며 화요일 기대해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해바라기(서울강서) | 작성시간 26.06.21 웅모닝
    강서꽃님
    상쾌한 아침 이네요
    저도 일찍 일어나는게 습관이되서 숙제마치고
    공카에서 영시님들
    만나고 있네요
    좋은날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해바라기님 반가워요 저도 강서구에 살아요 휴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건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휘파람새(횡성) | 작성시간 26.06.21 강서꽃님 좋은 아침 입니다.
    오늘도 짱나는 일욜 보내세요.
    건ㆍ행ㄱ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휘파람새님 저희집에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아침은 드셨어요? 오늘도 힘찬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늘 건행하셔야해요 ㄱ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