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시간이면 영웅님 응원의
글로 새벽반 친구들과 인사를
나눴던 태숙님 항상 밝은 에네지로
우리의 아침을 열게해 주셨던
님은 무슨일로 우리를 이처럼
기다리게 하십니까 삼사일 쉬신다
해놓고선 시간이 길어지니
쪼마증이 나네요 영웅님을 그렇게
사랑하시면서 무슨일로 안 오시나요
서운한일 있으셔도 영웅님이
기다리시니 어서 오세요 저도
님을 눈이 빠지게 기다립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세요
그대가 매일 하는말 스밍열차
탑승하러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시간 26.06.21 네^^
요즘 태숙사랑님 이
안보이시네요
어서오세요. 기다리고
있어요 -
작성자진이진이(서울) 작성시간 26.06.21 태숙사랑님~~
새벽반공주님들이많이기다리며보고파요 얼른오세요 🩵🩵🩵
스핑열차타고기다릴게요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작성시간 26.06.21 서레야님 웅모닝 입니다~
아침잠 많아서 태숙사랑님 스밍열차 얻어 타지 못했지만 그래도 늘 한결같은 님 열정에 응원합니다 기다릴게요..⚽️🩵 -
작성자꽃들이랑(경남) 작성시간 26.06.21 태숙사랑님 조금전 스밍인증방에 올리셨네요.
잘 지내시는듯 해요~~^^ -
작성자서래야(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영웅시대 여러분들께서
태숙사랑님을 이처럼
기다리시니 곧 오시리라
믿습니다 다가오는 무더위에
건행들 하십시요 오늘도
스밍열차 탑승하시고
영웅님 응원열심히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