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주로 친정식구들과 여행떠나요^^

작성자밝은미소(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376 목록 댓글 10

오늘 친정엄마 효도 관광으로
아들 운전하고
친정여동생 둘과
경주 근처 맛집 탐방갑니다♡

어저 계획했는데
비온다해서
오늘 연기했는데
상쾌하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21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선샤인(인천) | 작성시간 26.06.21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21 행복하고 신나는
    휴일입니다
    친정 엄마가 게셔서
    얼마나 좋으세요
    이렇게 맛난것도 드시로 같이 가시고
    넘 부럽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
    추억많이 만들어오세요 오늘도 건행입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월 (서울) | 작성시간 26.06.21 행복한 여행되세요
  • 작성자루씨(용인) | 작성시간 26.06.21 어머니는 아들 딸 다두시고 다복하시네요
    즐거운 여행길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