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 아침 먹고 엄마 곁에 와 스밍곡
듣고 있는 루비 ㅋ
웅모닝입니다 ^^
하늘은 회색인데 비는 안 올 거 같은데
모르겠습니다!
러브버그가 한두 마리씩 날고 있어 작년
생각이 나 비상에 돌입했어요ㅠ
영웅님 노래 🎵 들으며 커피와 촉촉한 초코칩
먹으며 오로지 제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나이가 먹으니 내 시간이 많아 너무 좋아요!
똑같은 일상이지만
어제와 오늘은 다르죠ㅎ
영웅님 볼 시간이 이틀로 다가오네요 ㅋㅋ
능청스러운 영웅님을 많이 보고 싶어요ㅎ
포복절도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스밍하며 즐거운 일상 되세요!
필주샘도 안보이시고ㅠ
1인 1 스밍 꼭 부탁드립니다.
함께함이 중요합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크로이도 밥 다 먹고 블루투스 스피커 옆에 와서
음악 듣고 있네요ㅋㅋ
오래만 살아다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호호호 🤗
엉덩이 미견~^^
크로이 스밍 견생이 꽤 됩니다 ㅎ
성당 잘 다녀오세요!
좋은 주일 보내시구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골프(창원) 작성시간 26.06.21 크로이님,,웅모닝입니다~
크로이 루비 영웅님노래 듣는모습
아주 편안해보여요
잘먹고 건강하게 지내면서
크로이님곁에 오래오래 있을수 있게
제가 기도 드릴께요~^^
오늘 하루 크로이 루비랑 좋은시간되시길 😄😄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골프님~♡
낮잠을 잤더니 반가운 골프님글이
와 있네요^^
감사합니다!
골프님 기도에
크로이가 제 옆에 오래오래 있을거
같아요!
너무도 편안한 시간 보내고 있어요ㅎ
골프님도 좋은시간 보내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연수데이(인천) 작성시간 26.06.21 ㅎㅎ 루비 크로이가 스밍 들으면 조만간 영웅님 노래 따라 부르다고 하지않을까? 크로이님 안녕~~하시죠
모처럼 쉬는날 지금 영웅님 노래 틀어놓고 커피한잔 하고있어요
아자 1인 1스밍!!!
이제 청소시작해야지~~
답장을 보낸지 시작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영웅님 노래 따라부르면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가야죠 ㅎㅎ
쉬는날 커피 마시며 영웅님 노래 들으면 힐링이리라 ㅋㅋ
힐링 많이하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