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밍 듣고 있는 루비🎶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550 목록 댓글 26

아침에 일어나 아침 먹고 엄마 곁에 와 스밍곡

듣고 있는 루비 ㅋ

웅모닝입니다 ^^

하늘은 회색인데 비는 안 올 거 같은데

모르겠습니다!

러브버그가 한두 마리씩 날고 있어 작년

생각이 나 비상에 돌입했어요ㅠ

영웅님 노래 🎵 들으며 커피와 촉촉한 초코칩

먹으며 오로지 제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나이가 먹으니 내 시간이 많아 너무 좋아요!

똑같은 일상이지만

어제와 오늘은 다르죠ㅎ

영웅님 볼 시간이 이틀로 다가오네요 ㅋㅋ


능청스러운 영웅님을 많이 보고 싶어요ㅎ

포복절도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스밍하며 즐거운 일상 되세요!

필주샘도 안보이시고ㅠ

1인 1 스밍 꼭 부탁드립니다.

함께함이 중요합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크로이도 밥 다 먹고 블루투스 스피커 옆에 와서

음악 듣고 있네요ㅋㅋ

오래만 살아다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호호호 🤗
    엉덩이 미견~^^
    크로이 스밍 견생이 꽤 됩니다 ㅎ
    성당 잘 다녀오세요!
    좋은 주일 보내시구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골프(창원) | 작성시간 26.06.21 크로이님,,웅모닝입니다~
    크로이 루비 영웅님노래 듣는모습
    아주 편안해보여요
    잘먹고 건강하게 지내면서
    크로이님곁에 오래오래 있을수 있게
    제가 기도 드릴께요~^^
    오늘 하루 크로이 루비랑 좋은시간되시길 😄😄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골프님~♡
    낮잠을 잤더니 반가운 골프님글이
    와 있네요^^
    감사합니다!
    골프님 기도에
    크로이가 제 옆에 오래오래 있을거
    같아요!
    너무도 편안한 시간 보내고 있어요ㅎ
    골프님도 좋은시간 보내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연수데이(인천) | 작성시간 26.06.21 ㅎㅎ 루비 크로이가 스밍 들으면 조만간 영웅님 노래 따라 부르다고 하지않을까? 크로이님 안녕~~하시죠
    모처럼 쉬는날 지금 영웅님 노래 틀어놓고 커피한잔 하고있어요
    아자 1인 1스밍!!!
    이제 청소시작해야지~~
    답장을 보낸지 시작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영웅님 노래 따라부르면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가야죠 ㅎㅎ
    쉬는날 커피 마시며 영웅님 노래 들으면 힐링이리라 ㅋㅋ
    힐링 많이하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