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열무김치 오이 김치 담았어요

작성자태숙사랑(세종)|작성시간26.06.21|조회수1,345 목록 댓글 116

친구님들. 안녕하셨어요
반가워요. ㅎㅎㅎ

열무김치 담고 보니. 친구님들
밥 비벼 먹기 딱 입니다

새벽부터. 맛있나게 담았어요
오늘
점심에. 수저 들고 오셔요

더운날. 주말 편히 쉬셔요

23일. 산골 총각 기다려 요

사랑하는 변함없는. 친구님들
오늘도. 웅이팅. 하셔요

또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빛 향기(광주)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보라빛 향기님
    반가워요
    맛난. 저녁 드셔요
    조금 힐들어서 며칠
    쉬었어요
    새벽에. 글을 일주일
    안올렸어요
    그랬드니 우리 착한 영시님들. 의리가 장난이
    아니 예요
    나를 찾는글을 올렸어요
    오늘 알았어요
    눈물이 났어요
    의리에 친구님들. 너무
    감동 이였어요
    모두 착하고 이쁜 우리 영니님들 고마워요
    오늘. 열무 김치랑 오이 물김치. 담 아서
    올렸드니. 너무 좋아 들하시네요
    그래서. 나는 영웅시대가
    너무. 좋아요
    오늘 답글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친구님
    항상 감사합니다
    건행ㄱ
    🩵🩵🩵💕😃👍
    우리 23일 산골 총각 기다려요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