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사랑은 ᆢ

작성자미니미니(경기 연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668 목록 댓글 36

시간이 따로 필요없어요.
성당 가시기 전 비광을 하나라도
더 보고 가시려고 하는 울엄마
이게 바로 찐 사랑인 듯 싶습니다.
오늘도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옴(서울) | 작성시간 26.06.21 사랑하는 맘이 얼마나 큰지 보이네요 ~^^
    최고예요 👍👍👍
  • 작성자아라만다(연천) | 작성시간 26.06.21 찐 사랑중에 최고이신 어머님 건강도 좀 챙기시고 하시면 좋겠어요~~
    정말 영웅님을 사랑하는 분이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커피향기(부천) | 작성시간 26.06.21 ㅎㅎ
    어머니 대단한 찐 사랑입니다~♡
  • 작성자골드맘 (서울) | 작성시간 26.06.21 어머니 최고입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냥이(광주) | 작성시간 26.06.21 어머님건강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