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사랑은 ᆢ 작성자미니미니(경기 연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668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간이 따로 필요없어요.성당 가시기 전 비광을 하나라도더 보고 가시려고 하는 울엄마이게 바로 찐 사랑인 듯 싶습니다.오늘도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옴(서울) | 작성시간 26.06.21 사랑하는 맘이 얼마나 큰지 보이네요 ~^^최고예요 👍👍👍 작성자아라만다(연천) | 작성시간 26.06.21 찐 사랑중에 최고이신 어머님 건강도 좀 챙기시고 하시면 좋겠어요~~정말 영웅님을 사랑하는 분이십니다~^^ 작성자커피향기(부천) | 작성시간 26.06.21 ㅎㅎ어머니 대단한 찐 사랑입니다~♡ 작성자골드맘 (서울) | 작성시간 26.06.21 어머니 최고입니다 사랑합니다 작성자안냥이(광주) | 작성시간 26.06.21 어머님건강하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