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호박꽃도 꽃이다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908 목록 댓글 36



벌이 열심히 왔다갔다하네요


작아도 있을건 있는 수박
지도 수박이라고 줄무늬까지 있는데~~~에

언제나 커질랑가 매일 들여다보는데
더이상 클 생각을 안하네요
요넘이 자기 잡아 먹을 사람인줄 알고
안 크는건지 ㅋㅋㅋ



다 못 따먹은 상추대가 키만 쑥쑥 크더니
상추꽃도 이쁘게 피었네요
나름 시골태생인데
요렇게 이쁜 상추꽃은 또 첨봐요

앞으로 영웅시대는
상추는 영웅님처럼 뿌리채 홀라당
뽑아먹는게 국룰이 되겠지만
한 뿌리정도는 남겨두면 이렇게
예쁜 꽃도 보시겠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1 모든 식물들도 꽃 피울때는 다 예쁘네요 호박꽃도 꽃이다 하는데요 나름 예쁘네요 맛점 하시고 건행해요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21 쫌배님
    상추도 뿌리를 먹는줄
    이제 알았어요 😅😆
  • 작성자커피향기(부천)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상추꽃 처음봅니다.
    수박은 인내심으로
    기다려주세요.ㅎ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21 쪼그만 수박 넘 넘 귀여버요~
    ~상추꽃은 첨 봐용
    웃는 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시월 (서울) | 작성시간 26.06.21 호박꽃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