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이 열심히 왔다갔다하네요
작아도 있을건 있는 수박
지도 수박이라고 줄무늬까지 있는데~~~에
언제나 커질랑가 매일 들여다보는데
더이상 클 생각을 안하네요
요넘이 자기 잡아 먹을 사람인줄 알고
안 크는건지 ㅋㅋㅋ
다 못 따먹은 상추대가 키만 쑥쑥 크더니
상추꽃도 이쁘게 피었네요
나름 시골태생인데
요렇게 이쁜 상추꽃은 또 첨봐요
앞으로 영웅시대는
상추는 영웅님처럼 뿌리채 홀라당
뽑아먹는게 국룰이 되겠지만
한 뿌리정도는 남겨두면 이렇게
예쁜 꽃도 보시겠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6.21 모든 식물들도 꽃 피울때는 다 예쁘네요 호박꽃도 꽃이다 하는데요 나름 예쁘네요 맛점 하시고 건행해요
-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시간 26.06.21 쫌배님
상추도 뿌리를 먹는줄
이제 알았어요 😅😆
-
작성자커피향기(부천) 작성시간 26.06.21 저도
상추꽃 처음봅니다.
수박은 인내심으로
기다려주세요.ㅎ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작성시간 26.06.21 쪼그만 수박 넘 넘 귀여버요~
~상추꽃은 첨 봐용
웃는 하루되세요~
-
작성자영시월 (서울) 작성시간 26.06.21 호박꽃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