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가 기른 목수국이 제 얼굴보다 커요

작성자논현수선화 (인천 )|작성시간26.06.21|조회수945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이슬(인천) | 작성시간 26.06.21 넘 예쁘게 잘 키우셨네요~
    전 멀쩡한 식물도 제 손에오면 시들어버려
    그냥 산책하며 보는걸로 만족한답니다.
    근데 이렇듯 꽃 나무를 잘카우는 분들보면
    너무 부러워요~👍👍👍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수국이 한창이죠!? 넘 예쁘네요 꽃을 보며 살 수 있어 넘 감사합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수해(오산) | 작성시간 26.06.21 저희집도 ㅋ 있는데 밤에도 환하고 예쁘더라구요 달덩어리만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물방울(오산) | 작성시간 26.06.21 넘예쁘네요 정성들여 잘키우섰네요 예쁜꽃잘보고갑니다
  • 작성자오동잎(대구) | 작성시간 26.06.21 꽃들이너무이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