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벽이슬(인천) 작성시간 26.06.21 넘 예쁘게 잘 키우셨네요~
전 멀쩡한 식물도 제 손에오면 시들어버려
그냥 산책하며 보는걸로 만족한답니다.
근데 이렇듯 꽃 나무를 잘카우는 분들보면
너무 부러워요~👍👍👍 -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21 지금 수국이 한창이죠!? 넘 예쁘네요 꽃을 보며 살 수 있어 넘 감사합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물방울(오산) 작성시간 26.06.21 넘예쁘네요 정성들여 잘키우섰네요 예쁜꽃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