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꾸만 눈물이 나는 이유는?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2,068 목록 댓글 29



고맙고 행복해서도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손에 든 그 생🧅🎤때문인거 같어유
언능 버려유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련화(청주)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구모모(부산)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옴(서울)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ㅋㅋ
    양파가 몸에는
    좋은데 ~~
    사람을 울리죠ㅎㅎ
  • 작성자현우짱(서울)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