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지만~~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멕시코전 아쉽게 패했지만낭아공전에서의 승리를 기원하면휴일의 오후를 보내고 있어요.오늘도 건행하세요.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이할미(부산) | 작성시간 26.06.21 열심히. 응원해요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21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21 목요일에 다시 뭉쳐서응원해서 승리해야지요감사합니다~~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1 이미지 확대 작성자보련화(청주)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