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쉽지만~~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090 목록 댓글 9

멕시코전 아쉽게 패했지만

낭아공전에서의 승리를 기원하면

휴일의 오후를 보내고 있어요.

오늘도 건행하세요.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이할미(부산) | 작성시간 26.06.21 열심히. 응원해요 ~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21 목요일에 다시 뭉쳐서
    응원해서 승리해야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련화(청주)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