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노래 필사했어요~💙

작성자이진(수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808 목록 댓글 32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나리(이천) | 작성시간 26.06.21 와우 ~
    저도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전여사(대전)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예뻐요 정성이 대단합니다 최고!!!
  • 작성자소녀처럼(부산) | 작성시간 26.06.21 글자체가 너무 이쁘고
    정성을 다해 꾸미신 가사집이 최고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큰언니(서산) | 작성시간 26.06.21 와~~ 솜씨가 짱입니다👍👍👍
  • 작성자금장첨화(서울) | 작성시간 26.06.21 와우 글씨 예쁘게 쓰시네요
    저는 악필이라 ㅎㅎ
    대단하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