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괜찮아......
괜찮아 서툴러도 괜찮아
서툰 것이 인생이란다
조금쯤 틀려도 괜찮아
조금씩 틀리는 것이 인생이란다
어찌 우리가 모든 걸
미리 알고 세상에 왔겠니!
아무런 준비 없이 세상에 온 우리~
아무런 연습도 없이 하루하루 사는 우리
경기하듯 연습을 하고
연습하듯 경기하란 말이 있단다
우리 그렇게 담담하게
하루 하루 순간 순간을 살자
틀려도 괜찮아
조금쯤 서툴러도 괜찮아~~~~
나태주 시집 중에서~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21 괜찮아 ~
좋은글 세기면서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시간 26.06.21 좋은시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시간 26.06.21 오토님
사슴이 따뜻해 집니다
아무렴 어때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작성시간 26.06.21 늘 좋은글 올려 주셔서
행복합니다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인생
하루하루에 충실하면 즐겁게
건강하게 오래오래 영웅님
응원하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베풀며 살아요 영시님들 건행 ❤️❤️❤️❤️
-
작성자자옥백년해로(서울)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늘늘 건행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