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괜찮아요

작성자오토님(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565 목록 댓글 12


♡♡♡
괜찮아......

괜찮아 서툴러도 괜찮아
서툰 것이 인생이란다

조금쯤 틀려도 괜찮아
조금씩 틀리는 것이 인생이란다

어찌 우리가 모든 걸
미리 알고 세상에 왔겠니!

아무런 준비 없이 세상에 온 우리~
아무런 연습도 없이 하루하루 사는 우리

경기하듯 연습을 하고
연습하듯 경기하란 말이 있단다

우리 그렇게 담담하게
하루 하루 순간 순간을 살자

틀려도 괜찮아
조금쯤 서툴러도 괜찮아~~~~

나태주 시집 중에서~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21 괜찮아 ~
    좋은글 세기면서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빛루시(인천) | 작성시간 26.06.21 좋은시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21 오토님
    사슴이 따뜻해 집니다
    아무렴 어때요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 작성시간 26.06.21 늘 좋은글 올려 주셔서
    행복합니다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인생
    하루하루에 충실하면 즐겁게
    건강하게 오래오래 영웅님
    응원하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베풀며 살아요 영시님들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옥백년해로(서울)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늘늘 건행요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