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길건너를 바라보는데
보이는 영웅시대 색^^
이분 영웅부대 오빠야 일까요? ㅎ ㅎ ㅎ
영시님들 휴일 잘보내시고 계시죠?
남은 휴일오후
즐겁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새벽길님 ^^
감사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눈에 확 들어오는 색 하늘색입니다
늘 건행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시간 26.06.21 영시님들은 모두공감합니다 하늘색이 제일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너만봐님 ^^
감사합니다
맞아요 맞아용
영시님들은 모두모두 공감하는
제일 예쁜색 하늘색입니다
늘 건행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작성시간 26.06.21 그르게요 ㅋㅋ
언니 티셔츠 옷선물 해드렸는데 색상 묻고선 제가 하늘색 선물 했어요 색상 묻지나 말지~ㅋㅋ
칼국수님 웅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잔잔한 호수님 ^^
감사합니다
언니 계셔서 좋으시겠어요
저는 제가 언니라서
언니 있는 분들 부러워요
색상 물어보시고 하늘색 선물 하셨어도
마음에 들어하셨으면 좋으신것 이지요
잔잔한 호수님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웅님꿈꾸시는 고운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