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시대 색만 보이면 호 호 호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930 목록 댓글 48

우연히 길건너를 바라보는데
보이는 영웅시대 색^^
이분 영웅부대 오빠야 일까요? ㅎ ㅎ ㅎ

영시님들 휴일 잘보내시고 계시죠?
남은 휴일오후
즐겁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새벽길님 ^^
    감사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눈에 확 들어오는 색 하늘색입니다
    늘 건행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21 영시님들은 모두공감합니다 하늘색이 제일 예뻐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너만봐님 ^^
    감사합니다
    맞아요 맞아용
    영시님들은 모두모두 공감하는
    제일 예쁜색 하늘색입니다
    늘 건행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21 그르게요 ㅋㅋ
    언니 티셔츠 옷선물 해드렸는데 색상 묻고선 제가 하늘색 선물 했어요 색상 묻지나 말지~ㅋㅋ
    칼국수님 웅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잔잔한 호수님 ^^
    감사합니다
    언니 계셔서 좋으시겠어요
    저는 제가 언니라서
    언니 있는 분들 부러워요
    색상 물어보시고 하늘색 선물 하셨어도
    마음에 들어하셨으면 좋으신것 이지요
    잔잔한 호수님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웅님꿈꾸시는 고운밤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