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친구랑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21|조회수901 목록 댓글 20

바닷가 횟집 하는 친구 가게 놀러왔어요

친구네는 2층이에요
얘기 하다가 바쁜 시간대라
커피 한잔 올려 보내주고 같이 온 친구랑
커피 한잔 하러 아래층 커피숍 왔어요

블루베리스무디 라떼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건행하세요 💎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1 세찌맘님 좋은시간 보내시고 남은시간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건행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