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결혼식에참석하고버스타고오면서우리영웅님별빚사랑노래불러서어깨가으숙잘부른다고힘든줄도모르고다녀와어요임영웅님에비타민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시간 26.06.21 언제 어디서나
영웅님 노래가 흘러나오면
왠지 어께가. 으쓱해지면서
입꼬리가 올라가요
-
작성자호박꽃(인천) 작성시간 26.06.21 우리. 별빛왕자. 임영웅 님은 힘을주고힐링을주고 행복을 주는. 가황. 임영웅 님사랑합니다. 좋아요 바램엄마 강원도에서 인천까지오셨나요 건행하시고 잘가세요 🩵🩵🩵
-
작성자도도한단호박(인천) 작성시간 26.06.21 참잘했어요. 어깨으슷하셨어요
-
작성자원이맘(부산) 작성시간 26.06.21 정말 최고의하루였네요 영웅님노래불려 칭찬도받고 어깨도으쓰하게 올라 기분도 최고네요 건행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6.21 어깨가 으쓱 가분 많이 좋으셔서 피곤한 줄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푹 쉬세요 화요일날 산총각 본방사수 해야지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