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랭킹 3등 되겠어요.
영시님들
스밍인증, 하트인증 등
지금부터 많이 올려 주세요.
자유게시판,
우리들의 이야기방
글 올려도 좋구요.
휴일이라서 그런지
방문자 수, 새글 수 등
모든것이 저조하네요~~
그래도 2등은 유지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임영웅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탁구(대구) 작성시간 26.06.21 예
열심 할께요
우리영웅시대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와리 서울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시간 26.06.21 네 열심힛자고 있어요
-
작성자컵스 (서울) 작성시간 26.06.21 열심히 하고 있음에도 3등으로 하락 하는걸 걱정해야 하다니 19만 숫자가 씁쓸 하네요 🤔🤔
-
답댓글 작성자꽃들이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러니까요~~
요즈음 차이가 있어서
괜찮았는데 조금전 카페랭킹 눌러보니 아주 근소한 차이라서 글 올려봤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