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조금 있으면

작성자꽃들이랑(경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351 목록 댓글 5

카페랭킹 3등 되겠어요.

영시님들
스밍인증, 하트인증 등
지금부터 많이 올려 주세요.

자유게시판,
우리들의 이야기방
글 올려도 좋구요.

휴일이라서 그런지
방문자 수, 새글 수 등
모든것이 저조하네요~~

그래도 2등은 유지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임영웅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탁구(대구) | 작성시간 26.06.21
    열심 할께요
    우리영웅시대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와리 서울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21 네 열심힛자고 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컵스 (서울) | 작성시간 26.06.21 열심히 하고 있음에도 3등으로 하락 하는걸 걱정해야 하다니 19만 숫자가 씁쓸 하네요 🤔🤔
  • 답댓글 작성자꽃들이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니까요~~
    요즈음 차이가 있어서
    괜찮았는데 조금전 카페랭킹 눌러보니 아주 근소한 차이라서 글 올려봤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