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시님들

작성자외숙이(영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433 목록 댓글 7

장미구경하시고 맛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권(동두천) | 작성시간 26.06.21 너무예쁘네유♡♡
  • 작성자탁구(대구) | 작성시간 26.06.21 이쁘당 장미
    울집장미는 곰팡이병 생겨서.형편없어가 약. 매일
    먹이고있어요
    5월엔 참 이뻤는데~~
    맛저하시고 스밍사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1 장미가너무예뻐요
    잘보고갑니다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21 장미는 매일봐도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1 예쁜꽃 감사해요 눈호강 잘 하고 갑니다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