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님들 작성자외숙이(영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43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미구경하시고 맛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권(동두천) | 작성시간 26.06.21 너무예쁘네유♡♡ 작성자탁구(대구) | 작성시간 26.06.21 이쁘당 장미울집장미는 곰팡이병 생겨서.형편없어가 약. 매일먹이고있어요5월엔 참 이뻤는데~~맛저하시고 스밍사랑 이미지 확대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1 장미가너무예뻐요잘보고갑니다건행하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21 장미는 매일봐도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1 예쁜꽃 감사해요 눈호강 잘 하고 갑니다 건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