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감자

작성자찐대박(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603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1 비비님 저도 감자바우 랍니다 감자 맛있지요 찐 대박님 맛나게 드세요 화이팅^~~
  • 작성자우리으뜸이(울산) | 작성시간 26.06.21 감자농사 잘 지으셨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찰떡(서울) | 작성시간 26.06.21 더운데 수고하셨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곰배령(인천) | 작성시간 26.06.21 어디에다 이렇게 농사잘지으셧네요
  • 답댓글 작성자찐대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서울근교에 땅이좀 있어서요 제가 취미삼아 여러가지 채소을 우리가족 먹을만큼 골고루 심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