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6.21 비비님 저도 감자바우 랍니다 감자 맛있지요 찐 대박님 맛나게 드세요 화이팅^~~
-
작성자우리으뜸이(울산) 작성시간 26.06.21 감자농사 잘 지으셨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찰떡(서울) 작성시간 26.06.21 더운데 수고하셨네요
-
작성자곰배령(인천) 작성시간 26.06.21 어디에다 이렇게 농사잘지으셧네요
-
답댓글 작성자찐대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서울근교에 땅이좀 있어서요 제가 취미삼아 여러가지 채소을 우리가족 먹을만큼 골고루 심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