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하지라 감자 갰어요

작성자찐대박(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926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21 감자 농사 너무 잘 키워시네요
    감자 너무 맛있겠네요
    즐겁고 행복한 저녁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21 저희도 손주들이 홍천가서
    감자캐러가서 많이
    캐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니(안산) | 작성시간 26.06.21 감자 농사 잘 지으셨네요 더운데 수확하시느라 애쓰셨지만 뿌듯하기도 하셨겠어요 수고 많으셨어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현우짱(서울)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21 와~감자 잘키우셨나봐요
    어제 왕특 10kg 한박스 샀고서 급후회 ㅋ 넘 많아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