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은 그닥 안좋아하는데
오늘 나가서 사온게 빵만 한가득🤣🤣
평소에는 이렇게 많이 안사오는데 오늘 백화점에 가서 간식만 잔뜩...😭😭
편의점 무슨 행사 한다 그래서 아이스크림도 잔뜩 사오고....ㅋㅎ
콘서트 가려면 지금부터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또 내일부턴인가??😆😆
오늘 진짜 입터졌나바요
글쎄 에타2개 먹고 문어 2개 먹고
방토 먹는데 황남빵도 먹고 싶은데ㅠ😆🤭
콘 티져 사진 보면서 참아야겠죠??😂
걍 웅민수나 해야겠어요
섬총각영웅때 만들었던 팔찌 재료 진즉에 구입했는데
이거 왜 일케 어려워요ㅠ
구슬이 너무 작아서 진짜 손가락 쥐나네요
첫 완성품은 또 이니셜도 잘못끼우고😭😭
다시 풀고 하려니 귀찮..ㅋㅎ
벌써 2개 실패🤣
하늘색은 별로 없고
온갖 색은 다 들어 있어서 몇개 못 만들겠어요ㅋㅎ
이제 산골총각 영웅이 오니까 팔찌 그만 만들고
꽃무늬 모자나 사러가야 될까봐요🤣🤣
꽃모자 쓰면 상추 뽑으러 가야하는데 상추밭이 없는게 함정이요😂😅🤣
이번 주말 지나고 나면...
대박!!!!!산골 총각 영웅이 오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앗 향기님 꽃모자 들고 갈게요
기다리세요ㅋㅎ -
답댓글 작성자매화향기(충남) 작성시간 26.06.21 은하수 (경기도) 넹.
꽃모자 비슷한거는 많으네유.
편안한 밤 되세유.
아비앙또 👋 👋 👋 -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작성시간 26.06.21 요오기 빵순이 있어요 던져주심 되구요 ㅋ
저 모자를 쓰면 상추를 뿌리채뽑고
양파마이크로도 노래가 가능하니
언능 구매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ㅋㅋ빵순이님 울집에서 빵 가져가세요
저 모자는 꼭 찾아야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