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꽃모자도 사야하나?🤣🤔

작성자은하수 (경기도)|작성시간26.06.21|조회수1,465 목록 댓글 54

빵은 그닥 안좋아하는데
오늘 나가서 사온게 빵만 한가득🤣🤣
평소에는 이렇게 많이 안사오는데 오늘 백화점에 가서 간식만 잔뜩...😭😭
편의점 무슨 행사 한다 그래서 아이스크림도 잔뜩 사오고....ㅋㅎ

콘서트 가려면 지금부터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또 내일부턴인가??😆😆
오늘 진짜 입터졌나바요
글쎄 에타2개 먹고 문어 2개 먹고
방토 먹는데 황남빵도 먹고 싶은데ㅠ😆🤭
콘 티져 사진 보면서 참아야겠죠??😂

걍 웅민수나 해야겠어요
섬총각영웅때 만들었던 팔찌 재료 진즉에 구입했는데
이거 왜 일케 어려워요ㅠ
구슬이 너무 작아서 진짜 손가락 쥐나네요
첫 완성품은 또 이니셜도 잘못끼우고😭😭
다시 풀고 하려니 귀찮..ㅋㅎ
벌써 2개 실패🤣
하늘색은 별로 없고
온갖 색은 다 들어 있어서 몇개 못 만들겠어요ㅋㅎ

이제 산골총각 영웅이 오니까 팔찌 그만 만들고
꽃무늬 모자나 사러가야 될까봐요🤣🤣
꽃모자 쓰면 상추 뽑으러 가야하는데 상추밭이 없는게 함정이요😂😅🤣

이번 주말 지나고 나면...
대박!!!!!산골 총각 영웅이 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화향기(충남) | 작성시간 26.06.21 은하수님!
    빨리 오세유.
    상추밭 빌려 드릴게유.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앗 향기님 꽃모자 들고 갈게요
    기다리세요ㅋㅎ
  • 답댓글 작성자매화향기(충남) | 작성시간 26.06.21 은하수 (경기도) 넹.
    꽃모자 비슷한거는 많으네유.
    편안한 밤 되세유.
    아비앙또 👋 👋 👋
  •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 작성시간 26.06.21 요오기 빵순이 있어요 던져주심 되구요 ㅋ
    저 모자를 쓰면 상추를 뿌리채뽑고
    양파마이크로도 노래가 가능하니
    언능 구매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빵순이님 울집에서 빵 가져가세요
    저 모자는 꼭 찾아야죠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