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하기 딱 좋은 날씨🕶
6월의꽃 수국 군락지를 찾아
언니들(세자매)이랑 당일치기
거제도🌴다녀 왔어요.
오고가는 차안에서 영웅님 노래 실컷듣고...🚗
바다를 품은 수국꽃도 원없이 보고
맛난건도 먹고🍜
그기에
수다 한스푼까지...🥄
나이가 들어갈수록...형제간의 우애도 더 깊어지는것 같고 서로 서로 토닥거리며 아프지말고 행복하자
고...그리고 "나건내챙" 잘해서 꼭 9월 고양콘에서 만나자며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휴일_마무리도
여전히 건행입니다🩵ㄱ
웅나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네에^^영도 태종대도 해마다 가는데..이번엔 아직 못가고 있네요.꿈꾸는 에밀리님 특명을 받아 조만간 함 다녀올게여~~ㅎ 웅나잇하세요🌜
-
작성자봄이(김포) 작성시간 26.06.21 윤로사님!
세자매님들 행복한 여행 하셨군요~😄
수국
참 예쁘고 탐스러워요~🥰
편안한 밤
웅나잇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봄이님~~
거제도는 저의 친정 고향이기도 하고
부산에서 "거가대교"타며 1시30~40분 거리라서...자주 가는 곳이랍니당~~ㅎ 웅나잇😴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21 수국 군락지가 멋지네요 예뻐요😄
세자매분 우애도 멋지고 무엇보다 윤로사님 너무나 영웅시대 다운 하늘색 바지에 반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예전엔, 하늘색감을 별로 안좋아 했었는데...영시가 되고 부터는 스카이블루 색상이 너무 좋아져 자주 애장하고 있답니당~~ㅋㅋ웅나잇🌜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