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얼큰한 오중어찌개 만들어
밥 말아서 ....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
맛저들하셨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망이(경기)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희 (서울) 작성시간 26.06.21 오징어 찌개 맛있죠 아침에 울 집도 오징어째개 했네요 ㅎㅎ
-
작성자곰돌이(부산) 작성시간 26.06.21 오징어찌개 너무 맛나겠어요 영웅님 좋아하는 오징어찌개~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작성시간 26.06.21 진짜 맛나보여요 밖에서 저녁 빵 먹어서 인지 느글..ㅎㅎ
-
작성자비비(양주) 작성시간 26.06.21 오징어찌개 맛있겠어요~낼 꼭 끓이면서 울 영웅님 생각 많이하면서 맛나게 끓일거에요~건행